#디지털으로 검색된 모든 이야기

  • #2b2qkCykMjU
    • 이야기 사진입니다.
     

    성공하려면 디지털 민첩성을 길러라 디지털마켓에서 소비자와 연결하는

    플팻폼 기업이 생존합니다. e커머스기업의 빠른 정산이 생존요소입니다. -빠른 배송도 필수입니다. -콘텐츠가 풍부하면 더욱 좋습니다. 안전한 먹거리 제공도 중요합니다.

  • #txtyprwTo69
    • 이야기 사진입니다.
     

    소비트렌드는 온라인 디지털 유통입니다. 코로나로 인하여 더욱 빨리지고

    많아지고 있습니다. 그 핵심에는 편의성,간편성,가성비,가심비,간편결제,산지직송 배달입니다. 이것을 구현해 내는 자는 생존할 것이고 부흥할 것입니다.

    |
  • #pjTuPLZuayo
    • 이야기 사진입니다.
     

    #성공하는 기업의 새로운 경쟁우위 규칙은? -개인화된 고객 경험을

    상상하라. -알고리즘과 데이터를 구축하라. -생태계에서 협업하고 경쟁하라. -현금을 창출하는 수익구조를 만들어라. -조직 활성화를 위한 소셜 엔진을 장착하라. -디지털 시대를 이끌 수 있는 리더를 찾아라. +출처: 램 차란&게리 윌리건의 <컴피티션 시프트>에서 +작성: 진원장의 인생도서관 도서번호2294

  • #L6S5ci5D8LW
    • 이야기 사진입니다.
    • 이야기 사진입니다.
     

    루트플랫폼은 생산자와 소비자가 만나는 시장 그 자체입니다. 루트플랫폼이

    생산자의 수익 보람과 소비자의 쇼핑가치가 만나는 장소 그 자체입니다. 루트플랫폼이 오늘날 디지털 경제 시대의 직거래유통의 실제입니다. 루트플랫폼은 수요와 공급을 매칭합니다. 루트플랫폼은 생산자의 삶과 소비자의 삶이 소통되고 공유됩니다.

  • #N3HJJpnskWv
    • 이야기 사진입니다.
     

    #펜데믹으로 촉발된 새로운 시대의 마켓은? -시장,비즈니스,기술의

    폭발적인 변화 속에서 휴머니티를 실현하는 기업만이 최후의 승자가 됩니다. 1.마켓 1.0 -제품 중심 전략입니다. 2.마켓 2.0 -소비자 중심 전략입니다. 3.마켓 3.0 -인간 중심의 가치와 스토리 전략입니다. 4.마켓 4.0 -전통적 마케팅에서 디지털 마케팅으로 전환하는 전략입니다. 5.마켓 5.0 -인간과 기술의 융합 전략입니다. -마켓 3.0과 마켓 4.0의 융합전략입니다. -바로 휴머니티 마케팅 전략입니다. +출처: 필립 코틀러의 <마켓 5.0>에서 +날짜: 2022년 5월 12일 +작성: 진원장의 인생도서관

  • 전부 확인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