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이 느껴지는 채즙을 가득 품은 봄 아스파라거스 요즘은 아스파라거스
농번기라 하루 온종일 아스파라거스만을 보며 삽니다.ㅎ 우리집 막둥이는 저랑 안놀아 준다고 지루함이 가득한 표정이네요 😟
농번기라 하루 온종일 아스파라거스만을 보며 삽니다.ㅎ 우리집 막둥이는 저랑 안놀아 준다고 지루함이 가득한 표정이네요 😟
바빠지고 올해 첫수확 먹방 개시합 니다 ㅎㅎ 밭고랑을 뛰다니며 힘들여 키운 새순을 부러뜨리는데도 왜~~ 화가 안나는지 모르겠 네요.
멋진 풍경이 되기도합니다
나오는 농장 앞 섬강 강변을 우리 귀염둥이 다봉이와 나와 봤네요. 요즘은 캠핑객이 자주 찾아오기도 하네요.
법정 근로시간은 허망한 꿈의 바람 그래도 꽃 고무신 신었으니 걸음마다 꽃길이라고...
상전에게는 아스를 상납하니 툇! 하고 외면 막둥이 눈치보며 먹는둥 마는둥
옥수수도 마른 목을 축이고 생기를 찾길 농부의 간절함으로 바라 봅니다. 방울 토마토도 생기가 넘치네요.
아침 10시까지 늦잠 주무시고 작업 순시하며 아침 건강채소로 아스 강탈해서 몸관리로 하루를 시작 사람은 농막 들때 탈탈 털고 드나들고 요 주인님은 맨발로 발자욱내 며 저벅저벅 거침이 없네요. 이쯤되면 우리가 개집에 얹혀 사는거지요?
따라서는 고된 현장이 아닌 낭만의 장소로도 보이네요. 올해는 유난히 가뭄이 심해 모든 농부가 힘들어하네요. 하늘님! 제발 비좀 내려주세요.
봄을 맞아 새순으로 폭발적으로 공급되다보니 엄청 실하고 맛좋은 아스파라거스 나오고 있습니다. 올해는 농장에 농막과 저온저장 고, 선별작업장을 설치하여 수확후 이동없이 곧바로 냉장저장을 하게되어 더욱 신선합니다. 올해도 우리 아스에 많은 사랑 주셔요.
아스파라거스를 재배하며 4월부터 9월까지 하루도 쉴수없는 매일수확 후 매일출하로 여름여행나 하루 나들이조차 꿈도 계획도 잊은지 오래네요. 요즘은 너나없이 심각한 코로나사태에 맘편히 떠나기가 쉽지않겠지요. 그래도 우리 막둥이와 여유로운 나들이 가고싶다.으~~~으!
심은 과일과 야채가 앙증맞고 이쁘게 크고 있네요. 저것이 내입에 제대로 들어갈런지 식탐 많은 녀석을 경계해야겠습니다. ㅎ
수확이 안되고있습니다. 조만간 여름수확기에 맞춰 재판매합니다. 죄송하고 관심과 구매에 감사드립니다.
낙찰되며 1등을 받았네요. ㅎㅎ 기분이 훨훨 ㅎ 고생하고 노력한 결과를 인정을 받으니 기분이 짱입니다. ㅎ 최고의 경매가도 좋지만 1등 최고는 금전의 가치로는 비교가안됩니다.
경우가 간혹 있는데 마치 봉합사로 꿰메듯이 점액질이 나와 절단부위를 치유하고있습니다. 상품 규격으로 절단하고 남은 아스파 라거스 부산물을 미생물균으로 배양시킨 액비로 만들어 양분 공급을하며 정성을 다하니 건강하고 튼실하게 잘 자라고있네요.
호사를 다누려봅니다. ㅎ 아스파라거스 새순으로도 묵나물 등 다양한 요리에 응용이 가능합니다.
농장입니다.